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7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이유도 같이 적어주라ㅠㅠ 아 공방 못뛰는데 선예매가 너무 탐나...
대표 사진
익인1
했어 최애 보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민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 볼려고 했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했어 콘서트가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함 우리애보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고민중....... 미치겠다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ㄴㄴ 오프못뛰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햇음 콘서트 가야대 선예매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명파는데 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해서 후회하는것보단 천배만배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안함 어차피 지방 살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했엉 무슨 미공개 포카 그런 거라도 쥬겠지 콘서트 선예매도 혹시 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함 부산살아서 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했음 나 오프뛰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했당 내 최애의 워너원 활동에서 첨이자 마지막 공식이라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했엉 콘서트가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콘서트 선예매! 최애보러가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한명만 파는 데 함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프 할건지 안할건지로 결정해! 난 안방수니라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했어..콘서트 때문에 했어..워너원 콘서트 갈려고..콘서트만 아니었으면 안했어..최애봐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최애 하나볼려고....했어...크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했어 오프뛰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브랜뉴맘인데 걍 했어ㅋㅋㅋㅋㅋㅋ 모르게따 나둥 일단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명 파는데 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워너원은 어차피 1년반짜리니까 내 최애 인생에서 한번밖에 없는 조합이라는 생각으로 하게 되더라 ㅎ... 콘서트 선예매 등등 혜택도 있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함 지방이라 공방 못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최애뿐인데 함ㅋㅋㅋ지방이지만 콘서트가려구..한번밖에 못하는거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최애보려고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했음 한번뿐인 기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민중...그래도 최애 생각하면 해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했어 공방뛰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했어 오프 뛸 수 있으면 뛸려고 그리고 처음이자 마지막이라 기념으로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최애 때문에 했어~~팬서비스도 좋고 해서 꼭 가야함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했어 콘서투 간다는 보장도없어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리사과 뭔 플이야?
21:25 l 조회 1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
21:24 l 조회 1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
21:24 l 조회 2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
21:24 l 조회 2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5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11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
21:23 l 조회 16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2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
21:23 l 조회 39
와 나 웬만하면 낮잠자고 기분 괜찮아지는 편인데 오늘 축구ㅋㅋㅋ
21:22 l 조회 13
트위터 끌고 오면 ㄹㅇ 서로 머리채야4
21:22 l 조회 32
와 개웃기네
21:22 l 조회 6
근데 대리사과 안 했으면 팬덤 수준 ㄷㄷ < 글 쭉 올라왔을 거라5
21:22 l 조회 68
옷잘알들아 이 신발 어디꺼지? 8~11마넌 사이 고무소재, 로퍼 디자인
21:22 l 조회 8
와 리센느 전원비주얼1
21:22 l 조회 37
복근 있으면 건강에 뭐가 좋은거야?2
21:22 l 조회 19
난 후반정규시간 15여분남았는데
21:22 l 조회 11
돌판에 까빠계 흔해지고 감성이 유난아들맘감성으로 통일된 것도 크다고 봐
21:21 l 조회 19
걍 대리사과하는 이유 그거잖아
21:21 l 조회 51
국내팬 자정시켜는 양반이지 해외팬덤 자정까지 시켰다1
21:2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