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한 병도 다 안 마실 겁니다.. 아니면 이슬 톡톡 두 병만 시켜주시면 됩니다.(굽신굽신) 안주 두 개에 술 한 병만 주시면 돼요.
제작비 절감이 얼마나 중요한 건지 아시잖아요? 예? 홍보와 조회수는 믿고 맡겨주시면 저희가 알아서 할테니 뉴이스트 한 번 불러주쎄요!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소주 한 병도 다 안 마실 겁니다.. 아니면 이슬 톡톡 두 병만 시켜주시면 됩니다.(굽신굽신) 안주 두 개에 술 한 병만 주시면 돼요. 제작비 절감이 얼마나 중요한 건지 아시잖아요? 예? 홍보와 조회수는 믿고 맡겨주시면 저희가 알아서 할테니 뉴이스트 한 번 불러주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