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취사병 봤고 참교육 다봄ott 가입 다 돼 있음강회장 며칠전에 다 봄멜로 안좋아하종영한거 위주로 (아니어도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