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덕 본건 맞는데 이것만으로 뜬게아니라고ㅎ.. 애초에 마이너스화제였다구요.. 아직도 배척당하는 이유고^^^^^^^^ 큰방에도 쟤네가 저기왜나와?반응 많았는뎋 그래서 별로라는 댓글도 많았고... 워너원으로 데뷔한건 결국 한명이고 이제 그룹좀 뜨겠다는데 되게 막 뭐라고하네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프듀덕 본건 맞는데 이것만으로 뜬게아니라고ㅎ.. 애초에 마이너스화제였다구요.. 아직도 배척당하는 이유고^^^^^^^^ 큰방에도 쟤네가 저기왜나와?반응 많았는뎋 그래서 별로라는 댓글도 많았고... 워너원으로 데뷔한건 결국 한명이고 이제 그룹좀 뜨겠다는데 되게 막 뭐라고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