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8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예쁘게 내 취향저격 해서 찍는 홈마 사진 인화한 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퀄 떨어지고 흔들린 본인들 직찍 자꾸 인화해서 주고.. 나 진짜 떡메나 스티커 이런 것도 진짜 싫어하거든 ㅋㅋㅋㅋㅋㅋ 아 부담스러워 ㅠㅡㅠ  

재나눔도 안 되고 버릴 수도 없고 맨날 쌓여가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어디 상자에 모아만 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돈데 ㅋㅋㅋㅋㅋ 주지말라구 해 ㅋㅋㅋ 난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 주거나..걍 버리거나..스티커는 아무데나 붙이던가 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티커나 떡메 이런 건 모르는 사람들 거라 그냥 재나눔 해버릴 때도 있는데 직찍 인화사진은 진짜 소규모로 나눠가지니까 누구를 줄 수도 없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대충 벽같은데 편하게 붙여놓고 나중에 찢어지면 찢어졌으니까 버려야징 하구 버려 ㅋㅋㅋㅋㅋㅋ 걍 쳐박아두긴 아깝잖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내 방이 없어서 더 그런가봐 그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방 생기면 포스터나 사진 붙여두는 게 꿈이긴 하다 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사실 월드컵도 월드컵인데 축팬들은 다 알걸 아시안게임 ㄹㅇ 망함
15:51 l 조회 1
선거용지 부족 올공시위랑 오늘 축구중에 뭐가 더 쪽팔림?
15:50 l 조회 1
어그로글에 적당히해라고 댓달았더니 지워버리네..
15:50 l 조회 2
난 솔직히 남아공 막 만만하게 보진 않았고 잘해도 비길줄알았음
15:50 l 조회 2
독방에서 동행말고 덕메 구해도돼?
15:49 l 조회 5
아 진심 벤투 소방수로 쓰는게 홍보다 나을듯
15:49 l 조회 5
남아공 무시한 내가 한심하다
15:49 l 조회 9
근데 전반에 오현규 톱이였는데3
15:49 l 조회 24
ㅅㅈㅎ 이번이 손흥민빨로 그나마 좋은 감독 데려올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는데..1
15:49 l 조회 20
ㅋㅋ남들이 뭐래도 일본이기길 응원하고싶지않다5
15:48 l 조회 35
제임스 남자의 악만 줄 알았는데
15:48 l 조회 19
익들아 너네 휴대폰 온라인으로 사? 아님 오프라인에서 사?5
15:48 l 조회 9
승규짱 지린다1
15:47 l 조회 46
박지성 이영표 안정환은 해설할 때가 아니란 말은5
15:47 l 조회 102
월드컵 글들 보니까 체코전 손흥민 개못함 이러고1
15:47 l 조회 47
원빈이 묶머 앙4
15:47 l 조회 42
아니 이영표 우리 2위로 예상하고 표 미리샀다고ㅠㅠㅠ
15:47 l 조회 73
이마 보톡스 진짜 부작용 있어?4
15:47 l 조회 25
축협은 잘하는 감독을 원하지않음3
15:47 l 조회 58
비긴어게인 추첨안됐는데 겉돌면서 볼수있어?
15:4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