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내 취향저격 해서 찍는 홈마 사진 인화한 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퀄 떨어지고 흔들린 본인들 직찍 자꾸 인화해서 주고.. 나 진짜 떡메나 스티커 이런 것도 진짜 싫어하거든 ㅋㅋㅋㅋㅋㅋ 아 부담스러워 ㅠㅡㅠ 재나눔도 안 되고 버릴 수도 없고 맨날 쌓여가는 중......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예쁘게 내 취향저격 해서 찍는 홈마 사진 인화한 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퀄 떨어지고 흔들린 본인들 직찍 자꾸 인화해서 주고.. 나 진짜 떡메나 스티커 이런 것도 진짜 싫어하거든 ㅋㅋㅋㅋㅋㅋ 아 부담스러워 ㅠㅡㅠ 재나눔도 안 되고 버릴 수도 없고 맨날 쌓여가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