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을 봤든 어쨌든 그 결정 내리는 거 나름대로 맘고생도 많았을 거 같아서 난 나쁘게 볼 건 없다고 생각 걔들도 이런 거 저런 거 감수하고 나와서 노력하고 안 좋은 시선들도 바꿔가고... 아니 그니까 뭐라고 그래야하지... 뭐... 그냥... 제가 모자동수맘이라 그런가 데뷔했는데 프듀 나간 모든 사람들 어떤 마음으로 그랬을지 자주 생각하게 되더라구여...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덕을 봤든 어쨌든 그 결정 내리는 거 나름대로 맘고생도 많았을 거 같아서 난 나쁘게 볼 건 없다고 생각 걔들도 이런 거 저런 거 감수하고 나와서 노력하고 안 좋은 시선들도 바꿔가고... 아니 그니까 뭐라고 그래야하지... 뭐... 그냥... 제가 모자동수맘이라 그런가 데뷔했는데 프듀 나간 모든 사람들 어떤 마음으로 그랬을지 자주 생각하게 되더라구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