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길 건 넘기고 괜찮은 댓글들 골라서 알차게 잘 알려주고 랩도 해주고 사랑주니까 바로바로 반응터져나오고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우리 성혁이도 저렇게 귀엽게 브이앱하는거 보고싶다 흑흑 부기팬들 부러워...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넘길 건 넘기고 괜찮은 댓글들 골라서 알차게 잘 알려주고 랩도 해주고 사랑주니까 바로바로 반응터져나오고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우리 성혁이도 저렇게 귀엽게 브이앱하는거 보고싶다 흑흑 부기팬들 부러워...
|
|
나뚝 셉잘알이다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