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9107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8년 전 (2017/7/14) 게시물이에요
처음으로 좋아했던 나의 언니ㅠㅠㅠㅠ 

나 장나라!!! 내가 7살때부터 좋아했었다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the sunshine  

햇살은 나의 창을 밝게 비추고 

반쯤 눈을 떴을 땐 그대 미소가 나를 반겨요
대표 사진
익인1
나라언니 천사야...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라 언니ㅠㅠㅠ 아직도 요정이야ㅠㅠㅠㅠ 에인절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뮤비 맹날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예뻤어ㅠㅠㅠ 지금도 예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앜ㅋㅋㅋㅋ 지금 본진도 여솔로지만 처음으로 좋아했던 나의 언니는 엄정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을 기다렸어~ 짝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이거 오랜만이다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의 언니는 슈가아유미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렉시 언니 내 우상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 ㄹㅇ 걸크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추억돋는닼ㅋㅋㅋㅋ 렉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늠 제시카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시카도 오랜만이닼ㅋㅋㅋ 너익 어리구나? 아님 내가 너무 일찍 연예계에 눈을 떴나?ㅋㅋㅋㅋㅋ 소시는 초5때 데뷔했었지 발차기 하면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소시 나 초2때 데뷔했엉 소시 다만세할때 좋아했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도 짱좋아했었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 살라 들어간다고??
13:30 l 조회 1
OnAir 헐 벨기에1위됐네
13:30 l 조회 2
OnAir 중계중에 자꾸 딩동댕동 하는거 뭔소리임? 거슬리네
13:30 l 조회 7
방탄 진 정국 도대체 왜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3
OnAir 이집트가 비길라고 대충하는거같진않는데ㅜ
13:30 l 조회 6
OnAir 이집트 2등가면 누구랑 붙어??
13:30 l 조회 5
OnAir 이란에 잘생긴 선수 있음
13:29 l 조회 7
Txt육아일기떠서보는데공항빠수니들개웃기넼ㅋㅋㅋㅋ
13:29 l 조회 10
OnAir 그만 일어나
13:29 l 조회 12
OnAir 벨기에 3:0 이래 지금1
13:29 l 조회 43
OnAir 근데 살라가 이집트 감독 골 득점 기록 넘기 바로 직전이래1
13:29 l 조회 23
OnAir 벨기에 추가골 ㅇㅇ 3:0임1
13:29 l 조회 62
이집트에서 소매치기 당했지만 이기면 용서해줌
13:29 l 조회 6
OnAir 이란은 오늘 지면 떨어져??
13:29 l 조회 18
옌스 지인 옌스에 대해 올려주는데 너무 많은걸 올려주는듯...1
13:29 l 조회 26
OnAir 이집트야 우리 32강 보내주면 우리가 져주잖아2
13:29 l 조회 31
홍명보 해줘축구 아님6
13:28 l 조회 59
진지하게 남아공전 원인이 뭔지 알고싶다2
13:28 l 조회 14
OnAir 자꾸 아까운 상황이 계속되네
13:28 l 조회 18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