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17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싫어하는 멤버 한명도 없고 최애 차애는 있지만..다들 좋아하려고 노력중이고 호감인데 

인티가 그나마 여러가지 제한된게 많아서 유한편인데도 거의 하루에 한번꼴로 독방에서 싸움 일어나고 

그렇다고 큰방으로 나오자니 큰방은 더해... 뭐 갤이나 트위터는 말한것도 없고

내 최차애는 물론이고 다른 멤버들 욕하는 것도 보고싶지 않은데 인티만 봐도 싫다는 말 대놓고 펑하고 댓다는 사람도 있고

진짜 너무 기빨리고... 힘들다... 진짜 이런 덕질 나랑 너무 안맞아...너무 전투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거진짜 ㄹㅇ... 하루하루가 힘듬 전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진짜 너무 힘들어ㅠㅠㅠㅠㅠ트위터도 난린데 그나마 있을곳이라고 생각했던 인티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맞아ㅜㅜㅜㅜㅜㅜㅜㅜ 트위터 그만둬야할까봐 감정소모심해ㅜㅜ 이제 웬만한 글은 스루하고 넘기지만 그래도 맘아픈건 어쩔수없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너무 악개도 많고..진짜 팬들끼리 맨날 싸우고 헐뜯고 ㅠㅠㅠ 그래서 그냥 애들 사진이나 정보 얻는 용도로만 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내 최애 위주인데 싫은 멤버 없고 글 보는 것도 좋아해서 그나마 여기 있는건데 그것도 힘ㄴ들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힘들어...좋은 글만 보고 싶은데.. 은근슬쩍 편가르는 것도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글 완전 공감된다ㅠㅠㅠ나도 최애는 있지만 다 품고가려고 하는데..그나마 유하다는 인티에서도 기빨린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빨리는게 독방에서 좀 분열조짐 일어나서 큰방으로 나오면 큰방은 이미 DOG판돼있음..갈곳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갈 곳 없다ㅠㅠ혼자 앓는 게 더 편한 것 같다ㅎㅎ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쯤에서 멈추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쓰나... 힘들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멈추라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감인.그정도가 좋다고 그나마 영향 덜 받으니까 멘탈이 힘들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너무 똑같이 좋아하게되면 이런 상황이 더 마음아플거라고는 생각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쨌든 좋은건 좋은거니까 ..어덕행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딜가나 괴롭다ㅋㅋㅋㅋㅋㅋㅋ이젠 뭐 뜨는게 조마조마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 이젠 사서 걱정하게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솔직히 탈덕 생각까지 했다 너무 힘들어서... 덕질하면서 뭔가..기쁨보다 힘든게 더 느껴지는 건 처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나도 다들 호감이고 매일 인티에만 있는데 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가 그나마 낫다했는데 그나마 나은게 이정도라니.....딴데는 일부러 안가고 있지만 얼마나 더할지 무섭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가수만 보고 덕질한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올팬이라 진짜 전투적으로 다 달려들고 처리하려 하고 독방에 의견내고 했는데 너무 힘들고 반응 적고해서 근데 애들 너무 예뻐서 그냥 싸움이랑 팬덤 그런 거 하나도 신경 안 쓰고 딱 애들이랑 떡밥만 보고 덕질하기로 마음 먹음ㅋㅋㅋㅋ! 익숙해지면 이게 좋아ㅠㅠ 이기적일 지 몰라도.. 애들 위한 건 다 할 거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베스트11 뭐야?
5:22 l 조회 3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1
5:20 l 조회 7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8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23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8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51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43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4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9
4:50 l 조회 36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69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4
4:24 l 조회 106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40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1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7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4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8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2
4:14 l 조회 2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