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멤버 한명도 없고 최애 차애는 있지만..다들 좋아하려고 노력중이고 호감인데
인티가 그나마 여러가지 제한된게 많아서 유한편인데도 거의 하루에 한번꼴로 독방에서 싸움 일어나고
그렇다고 큰방으로 나오자니 큰방은 더해... 뭐 갤이나 트위터는 말한것도 없고
내 최차애는 물론이고 다른 멤버들 욕하는 것도 보고싶지 않은데 인티만 봐도 싫다는 말 대놓고 펑하고 댓다는 사람도 있고
진짜 너무 기빨리고... 힘들다... 진짜 이런 덕질 나랑 너무 안맞아...너무 전투적이야...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