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17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싫어하는 멤버 한명도 없고 최애 차애는 있지만..다들 좋아하려고 노력중이고 호감인데 

인티가 그나마 여러가지 제한된게 많아서 유한편인데도 거의 하루에 한번꼴로 독방에서 싸움 일어나고 

그렇다고 큰방으로 나오자니 큰방은 더해... 뭐 갤이나 트위터는 말한것도 없고

내 최차애는 물론이고 다른 멤버들 욕하는 것도 보고싶지 않은데 인티만 봐도 싫다는 말 대놓고 펑하고 댓다는 사람도 있고

진짜 너무 기빨리고... 힘들다... 진짜 이런 덕질 나랑 너무 안맞아...너무 전투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거진짜 ㄹㅇ... 하루하루가 힘듬 전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진짜 너무 힘들어ㅠㅠㅠㅠㅠ트위터도 난린데 그나마 있을곳이라고 생각했던 인티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맞아ㅜㅜㅜㅜㅜㅜㅜㅜ 트위터 그만둬야할까봐 감정소모심해ㅜㅜ 이제 웬만한 글은 스루하고 넘기지만 그래도 맘아픈건 어쩔수없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너무 악개도 많고..진짜 팬들끼리 맨날 싸우고 헐뜯고 ㅠㅠㅠ 그래서 그냥 애들 사진이나 정보 얻는 용도로만 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내 최애 위주인데 싫은 멤버 없고 글 보는 것도 좋아해서 그나마 여기 있는건데 그것도 힘ㄴ들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힘들어...좋은 글만 보고 싶은데.. 은근슬쩍 편가르는 것도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글 완전 공감된다ㅠㅠㅠ나도 최애는 있지만 다 품고가려고 하는데..그나마 유하다는 인티에서도 기빨린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빨리는게 독방에서 좀 분열조짐 일어나서 큰방으로 나오면 큰방은 이미 DOG판돼있음..갈곳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갈 곳 없다ㅠㅠ혼자 앓는 게 더 편한 것 같다ㅎㅎ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쯤에서 멈추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쓰나... 힘들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멈추라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감인.그정도가 좋다고 그나마 영향 덜 받으니까 멘탈이 힘들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너무 똑같이 좋아하게되면 이런 상황이 더 마음아플거라고는 생각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쨌든 좋은건 좋은거니까 ..어덕행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딜가나 괴롭다ㅋㅋㅋㅋㅋㅋㅋ이젠 뭐 뜨는게 조마조마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 이젠 사서 걱정하게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솔직히 탈덕 생각까지 했다 너무 힘들어서... 덕질하면서 뭔가..기쁨보다 힘든게 더 느껴지는 건 처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나도 다들 호감이고 매일 인티에만 있는데 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가 그나마 낫다했는데 그나마 나은게 이정도라니.....딴데는 일부러 안가고 있지만 얼마나 더할지 무섭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가수만 보고 덕질한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올팬이라 진짜 전투적으로 다 달려들고 처리하려 하고 독방에 의견내고 했는데 너무 힘들고 반응 적고해서 근데 애들 너무 예뻐서 그냥 싸움이랑 팬덤 그런 거 하나도 신경 안 쓰고 딱 애들이랑 떡밥만 보고 덕질하기로 마음 먹음ㅋㅋㅋㅋ! 익숙해지면 이게 좋아ㅠㅠ 이기적일 지 몰라도.. 애들 위한 건 다 할 거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중에 이강인 이적 언제뜨려나 이제 ㅈㅉ 곧인데
0:09 l 조회 1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
0:09 l 조회 1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
0:09 l 조회 1
요즘 유하 수인 원희 지우 원빈 윈터 왜 이렇게 좋지
0:09 l 조회 1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0:08 l 조회 1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
0:08 l 조회 1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
0:08 l 조회 5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
0:08 l 조회 14
홍명보 사퇴기자회견(?) 23분전1
0:07 l 조회 30
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7 l 조회 12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6
0:07 l 조회 37
월드컵 보면서 리오넬만 3명 봄2
0:06 l 조회 17
정보/소식 i-dle (아이들) 'Gimme Dat Love' Concept Image 1
0:06 l 조회 16
월드컵 끝났고 컴백도 6월 안에 다 끝나서3
0:06 l 조회 32
엔하이픈 새로 나온 노래 개좋다1
0:06 l 조회 13
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2
0:05 l 조회 28
축구 10년 팬인데 그냥 전혀 놀랍지 않아서 화도 안 남
0:05 l 조회 21
아니 막말로 그 감독후보중에 괜찮은 보기들이 있었는디1
0:05 l 조회 29
알바 가려면 7시 기상인데 4시 경기 봐줄게
0:05 l 조회 15
기자회견 몇시에 하는데??1
0:05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