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세요 나왔을때 맨날 친구들이랑 반에서 눈만 마주치면 여보세요~~!~! 밥은 먹었늬~## 이러고 저질 바이브레이션 넣어가며 불러대서 결국 학교 유행송됐었는데 지금 이렇게 잘되는거 보니까 마음이 너무 좋고 그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시....뉴이스트....컴백.... 스밍......한다........ 진짜 먼가 내아이돌같은 느낌이 있어 뉴이스트 잘되라 응원해 하띵!♥!♥!♥!♥!♥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여보세요 나왔을때 맨날 친구들이랑 반에서 눈만 마주치면 여보세요~~!~! 밥은 먹었늬~## 이러고 저질 바이브레이션 넣어가며 불러대서 결국 학교 유행송됐었는데 지금 이렇게 잘되는거 보니까 마음이 너무 좋고 그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시....뉴이스트....컴백.... 스밍......한다........ 진짜 먼가 내아이돌같은 느낌이 있어 뉴이스트 잘되라 응원해 하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