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한테 팬덤명 러브야! 했을때 다들 처음에는 평범하다는 반응이다가 뉴이스트→ㄴㅇㅅㅌ→LOㅅE→러브 라는거 말해주면 다들 오오 예쁘다 하는 그런 이름인듯ㅋㅋㅋㅋㅋ 뜻 너무 예뽀.. 러브는 무조건 LOㅅE로 써야함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한테 팬덤명 러브야! 했을때 다들 처음에는 평범하다는 반응이다가 뉴이스트→ㄴㅇㅅㅌ→LOㅅE→러브 라는거 말해주면 다들 오오 예쁘다 하는 그런 이름인듯ㅋㅋㅋㅋㅋ 뜻 너무 예뽀.. 러브는 무조건 LOㅅE로 써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