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성이 없었다니 나쁜건아닌데 저 자리가 생각보다 더러운 상황이라 탈덕할만한거같기도 하고.. 저 A가 누군진 모르겠다만 나쁘게 봐야하는지 걍 이미지만 버린 불쌍한 아이로 봐야할지 감이 잘 안잡힌다.. 근데 나는 애초에 단순한 원나잇이었어도 정 떨어질거같다 이런글 안되면 빨랑 말해죠 글삭할게 난 진짜 다른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강제성이 없었다니 나쁜건아닌데 저 자리가 생각보다 더러운 상황이라 탈덕할만한거같기도 하고.. 저 A가 누군진 모르겠다만 나쁘게 봐야하는지 걍 이미지만 버린 불쌍한 아이로 봐야할지 감이 잘 안잡힌다.. 근데 나는 애초에 단순한 원나잇이었어도 정 떨어질거같다 이런글 안되면 빨랑 말해죠 글삭할게 난 진짜 다른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