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1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제아)) 

 

머리채 잡지마셈 왜 우리 애들한테 관심도 없다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제아 ㅌㄷㅌㄷ 내돌이었으면 상 엎었다 평소엔 관심도 없더만 이럴때만 스포라이트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빡침 ㅋㅋㅋㅋㅋ 하 진짜 내가 이럴려고 덕질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닥토닥 제아라고 생각하는사람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네 오빠가 괜히 한것 같으니까 머리채 ㅠㅠ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엘도 그당시 한국없었는데 싸그리 잡혔더라 가장 웃음포인트였던건 달마시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달마시안...? 러ㅏ....? 진짜 머리채 5ㅈ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달마시안보고 어지간히 급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달마)) ((제아)) 안그래도 요즘 심란해 죽겠는데 ㅠㅠㅠㅠㅠㅠ 솬 ㅂㄱㅅㅍ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ㅠ쥐도새도모르게 입대했더라 하긴 갈때긴했는데 내가 다 아쉽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막 카페에도 다 탈덕한다고 이런 이야기 넘 많아서 진짜 ㅠㅠㅜ 하아 심란 각자 잘되서 마음이 놓이지만 ㅠㅠㅠㅠ 이렇게 머리채 잡힐때면 진짜 눈물이 줄줄줄 우리도 팬 많도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토닥토닥...제아팬은 아니지만 그맴 격하게 공감간다...^^그래도 다 잘되었으니 다행이여 ...팬수늘리는건 진짜 타이밍인것같음 충분히 많을수있는애들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ㅠㅠㅠ엉엉 오랜만에 하소연 한번 해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 하하하하ㅏ나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이럴때 하소연도 하는거지 서러워서 어떻게살음ㅜㅜ 팬질 무리해서 하지마 나좋자고 하는 팬질인데...행복한덕질하자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사직에서 원아시아함?
11:06 l 조회 1
브라질일본전에서 일본이 잘했음좋겠다
11:05 l 조회 1
어제 들은 올공 근황
11:05 l 조회 1
월드컵 경우의 수 때문에 사람들이 다른 나라 3차전 어떻게 뛰는지 얼마나 열심히 뛰는지를 봐버림
11:05 l 조회 11
냉부아저씨님 이제 명보 까도되나요?
11:05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으로 월드컵 본선 기록
11:05 l 조회 20
2002 카르텔이 문제임
11:05 l 조회 22
홍명보 선임이유 그 평가표 보면 진짜 개어이없음 ㅋㅋㅋ
11:05 l 조회 44
홍명보는 결과고 원인은 축구협회임 걔네를 갈아야함3
11:04 l 조회 30
뭔 남아공전 져도 무조건 진출 확정이라던게 개웃기네ㅋㅋ
11:04 l 조회 45
내가 손흥민이였으면 축협 때문에2
11:04 l 조회 38
손흥민 벤치행 한거에서 온국민적 분노가 느껴졌음6
11:04 l 조회 59
박주호 더 대단하게보임5
11:03 l 조회 108
와 근데 이게 진짜 맞아….? 이거 꿈아니야?1
11:03 l 조회 46
체코전 이겼다고 총명보 거렸던거 개극혐이다2
11:03 l 조회 40
어차피 져도 경우의 수로 올라갈거라 착각하고 느긋하게 뛰었나1
11:03 l 조회 39
난 그래도 어째저째 가질 줄 알았어...
11:03 l 조회 15
이거 남은거아님???2
11:03 l 조회 115
오늘 훈련 선수들 모습인데..8
11:03 l 조회 165
화나니깐 파리는 빨리 강인이 이적이나 미무리 해주길
11: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