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 안밝힐거면 아예 요만큼이라도 풀지를 말지 2010년 데뷔에 솔로앨범에 보컬에 이정도까지 풀었으면 그냥 얘일거다 하고 알려주는격이잖아ㅋㅋㅋ 실명 안쓸거면 다른 사람들만 머리채잡힐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