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사건하고 관련없으면 힌트를 적지말던가 a에 대해서 왜 설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힌트는 힌트대로 주고 머리채는 머리채대로 잡히고ㅋㅋㅋㅋㅋ걍 실명 까라 진짜 안그래도 얼굴못봐서 서러워죽겠는데ㅜ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애초에 사건하고 관련없으면 힌트를 적지말던가 a에 대해서 왜 설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힌트는 힌트대로 주고 머리채는 머리채대로 잡히고ㅋㅋㅋㅋㅋ걍 실명 까라 진짜 안그래도 얼굴못봐서 서러워죽겠는데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