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야 말 할 것도 없고
지선이라고 여성보컬 목소리 쩌는 언니있는데 활동 많이 안 시켜주고 안녕
곽정욱 그 학교2013에서 일진으로 나온 연기 엄청 잘 하는 울림의 유일한 연기자였는데 안녕
넬은.................어떻게 울림의 색을 만들어준건데 놓치냐.......
성규가 너희 회사보고 들어온게 아니잖아 종완이형 보고 들어온건데
인피니트마저 떠나면
러블리즈가 그 회사에서 연차 젤 높아지겠다..이야 베이비소울 케어는 잘 해주니
니네가 창법 바꿨잖아..우래기 파트 왜 수납이니..지애도 그렇고
울림 제발 일 좀 해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