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2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내 부기른 주식들 털린 거 생각하면 진짜 눈물 나고 만약 데뷔했으면 엄청 메이저였겠지••• 그래도 종현이 더 인기 많아져서 좋다 엉엉 모순적인 감정이지만 진짜 부기른 생각할 때마다 너무 슬프면서 좋아 흐그그그흑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아직도 부기른 파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이스트 안에서도 팔 수 있고 년북은 영원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근데 먼가 넨북이나 윙북 참북 옹북 등 내가 년북이랑 함께 파던 커플링들은 맏 이제 연성도 잘 안 올라오고 가끔 좀 슬프긴 한데 그래도 부기른 맛있아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직도 부기른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가끔 막 연성이나 떡밥도 다 본 것만 나올 때 좀 슬프다••• 그래도 부기른 너무 맛있고 내 인생을 걸었어•••••• 흐극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퓨전으로 팤북 참북 윙북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퓨전으로 해도 맛있는 부기른 최고야 진짜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년북 우주핵메이저 않이냐...^ ^ 년북 주식샀는데 행복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년북 진짜 년북 주식은 대박이야 흑극흑 금손님들 연성 보면서 하루하루를 버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부기원픽도 아닌데 부기른 주식 사뒀는데 이럴줄은... 녤북 못잃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녤북 ㅠㅠㅠ 나 녤북 진짜 못 잃겠어 어엉ㅇ 모든 부기른 다 못 잃겠다 진짜 흑긓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디 몰래 받는 방법 없을까?
17:34 l 조회 1
이 남자 누구임?? 알려주실 분
17:34 l 조회 1
야 인천공항에 홍명보는출입금지 붙여두자?
17:34 l 조회 1
홍명보가 원래 유럽파들 무시했어?
17:34 l 조회 3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23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4
17:33 l 조회 23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1
17:33 l 조회 40
위시 최애곡 뭐야?3
17:32 l 조회 11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1
17:32 l 조회 15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25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33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30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12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7
17:30 l 조회 61
원빈이 붙임머리지 ?6
17:30 l 조회 81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4
17:29 l 조회 35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4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8
17:29 l 조회 100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11
17:29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