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부기른 주식들 털린 거 생각하면 진짜 눈물 나고 만약 데뷔했으면 엄청 메이저였겠지••• 그래도 종현이 더 인기 많아져서 좋다 엉엉 모순적인 감정이지만 진짜 부기른 생각할 때마다 너무 슬프면서 좋아 흐그그그흑 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내 부기른 주식들 털린 거 생각하면 진짜 눈물 나고 만약 데뷔했으면 엄청 메이저였겠지••• 그래도 종현이 더 인기 많아져서 좋다 엉엉 모순적인 감정이지만 진짜 부기른 생각할 때마다 너무 슬프면서 좋아 흐그그그흑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