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3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4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이미 넘었을걸? 엑소가 650만인가 그랬으니까 초동으로 넘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대애애애애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해안에 1위할거같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초동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이다 두 그룹 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 말 기준 에쵸티 780만에 엑소 710만으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여튼 코앞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쵸티 작년 말까지 1위일때 710이었음ㅇㅇ 그 사이에 70만장을 파는건 불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홀 표가 이상했었나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ㅅㅇㅅ ㅇㅅㅇ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소 650이 폴랖 포함 된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함 안된거면 엑소가 넘은 거 맞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동으로 넘었다는게 무슨말이야? 총판이 데뷔하고 최신앨범까지 다 포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모든 앨범 판매량 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에쵸티 진짜 대박이다 그때는 해외에서 팔리는 것도 없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 맞아...ㅠㅠㅠㅠ 그 대신에 그때는 불다, 음원 그런게 없으니 음악을 들으려면 라디오를 틀거나 앨범을 사는 수 밖에 없었지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요새 불다 너무 심해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땐 음원<<<<음반이엇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아예 음원이 없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ㅅㅇㅅ ㅇㅅㅇㄹ 싸라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근데 에쵸티도 와 진짜 대박이다..저 땐 인터넷으로 구매 그런거 지금만큼 없지 않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터넷으로 구매 이런거 아예 없지 않았을까? 음원도 없었으니까 음반만 샀을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콘서트도 은행 앞에 줄서서 예매했을 때니까 음악 들으려면 매장에서 음반을 구매해야 되는 시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엠 체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러고 보니 둘 다 스엠이네..스엠 아이돌 명가 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엑소가 총판1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타팬인데 엑소 헉소리 난다 진짜 넘나 대단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최고야 고생해따🫳🫳🫳
23:24 l 조회 1
정국 라방 소시지 먹는거 어느 영상이야?
23:24 l 조회 2
하투하 주은 밝은색으로 염색 한적있어?1
23:24 l 조회 5
안정환이 축협 거대한 카르텔의 중심이어야 하는 애들 많은 거 같음
23:23 l 조회 13
홍명보 되게 나르같음 자기가 뭘 잘못햇는지 모르는느낌
23:23 l 조회 7
와 10년대 초반 여돌들 지금보니까 하나도 안말라보임
23:23 l 조회 6
오프가면 최애가 안보이고 타멤만 보이는데 덕질은 안해..2
23:23 l 조회 15
어린아이에게 이번 월드컵에 대해 물어보다2
23:23 l 조회 22
와 진짜 어케... 명수옹이 희승한테 엔하이픈때부터 팬이라했대...1
23:23 l 조회 42
덕질때문에 억지로 알바시작했었는데 의외로 도움된게 있음
23:23 l 조회 14
만약 홍명보 사퇴하면 또 임시감독이야?2
23:23 l 조회 10
남아공전은 생각 하면 할수록 이해가 안된다
23:22 l 조회 11
홍명보 인터뷰 보면 딱히 자기잘못이라는 생각 안하는거 같던데
23:22 l 조회 11
투어스 콘서트 올콘 다녀왔는데 진짜 개ㅐㅐㅐㅐ재밌었다.... 1
23:21 l 조회 31
아이돌 최악의 헤메코 선발대회 하자12
23:21 l 조회 106
감스트한테 부탁해도 현감독보다 나음3
23:21 l 조회 27
데이식스 콘서트는 중국인이나 일본인 많아?12
23:21 l 조회 37
아니 안정환은 이제 걍 요즘 애들한테 냉장고 아저씨된지 오래라고...
23:21 l 조회 37
10살이상 차이나는 커플 중 연하랑 대화해봤는데
23:20 l 조회 18
ㅋㅋㅋ이들 또 시작이네4
23:20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