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08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3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워너원 자리 정해진건 아닌 거 같고 황민현이 알아서 사이드로 가네 | 인스티즈

워너원 자리 정해진건 아닌 거 같고 황민현이 알아서 사이드로 가네 | 인스티즈

 

자리 정해졌다기엔 가운데 멤버들이 자주 바껴서 애들 챙기고 사이드로 감
대표 사진
익인2
사이드는 거의 고정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생각엔 정해준것같아! 애들 자리맨날 비슷해 관린성우~우진민현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해준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현이가 크긴 진짜 크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관린이랑 민현이가 아마 워너원에서 제일 클걸...?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해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이드는 고정맞는것같음 저 멀리 보이는 익숙한 관린 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이드 고정인듯.. 정해진거같아 성우랑 민현이 관린이 이렇게 나머진 모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해준거면 다 똑같아야함 가운데 매번 바뀌는거보면 정해준거ㄴㄴ..근데 이때문에 알아서 서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다 아이오아이님들 때도 사이드랑 센터만 고정되고 나머지는 계속 바뀌었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오아이도 그랬구나..사이드는 어쩔수없이 정해주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해놔서 원래 자리에 넣는 거 같음
되게 일정함

아 근데 챙기는 거 쏘쓰윗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고 모야? 왜 교복 입고 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ㅐ투 출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ㅘ하니;ㅎㅇㅁㄹ히뫃ㅇ !!!!!!!!!!!!!!!!!!!!!!!!!!!!!! 교!!!!!!!!!!!!!!!!!!!!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이드는 누가 봐도 고정임ㅋㅋㅋㅋㄱㅋ 관린 황 옹만 매일 사이드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정같은뎅 애들 챙겨주면서 자기 자리 서는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민현이 관린이 옹이 맨날 본인이 사이드 서고 싶어서 섰겠어 설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보기에는 회사에서 키크니까 사이드로 고정 시킨거 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ㅅㅏㅇㅣㄷㅡ는 고정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거 사이드는 별 신경안쓰여,,,키가크니까 사이드로 가는 경우가 당연히 많겠지ㅠㅠ 광고에서 신체일부 짜르지만 말라고 ㅠㅠ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키큰 사람이 맨사이드로 가야 전체샷으로 봤을때 다같이 좀 더 길어보임....
그래서 사이드로 정해준걸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보기엔 사이드랑 센턴 고정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아서 사이드에 서는게 맘아프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이드 센터는 정해주는거인듯 나머지 자리는 그냥 유동적 으로바뀌는거고 아ㅇ오아ㅇ도 그랬고
애들이 좋아서 저기 설리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밖에 러브버그 왤케많아
19:57 l 조회 1
쿠플 취켓 오늘 풀리긴해???
19:57 l 조회 1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
19:57 l 조회 1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2
19:56 l 조회 36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8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3
19:56 l 조회 27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45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0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4
19:55 l 조회 43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
19:55 l 조회 16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43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6
19:54 l 조회 31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6
19:54 l 조회 50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56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55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126
업자 없는 쾌적한 티켓팅은 개뿔
19:53 l 조회 65
빅뱅 고양콘 f12구역 시야 어떨까? 8
19:53 l 조회 33
나 그 악명 높았던 지디 첫 위버맨쉬도 플로어 잡아줬었는데13
19:52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