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있는데 그럴때마다 아직까지도 ㅍ갤에서 종현이 까는거보면서 안해서 다행이란 생각이 조금 든다; 진짜 데뷔했으면 배척했을 것 같아 진심.. 사랑 많이 받을 우리애 욕먹는게 너무 싫다 진심
|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
|
조금은 있는데 그럴때마다 아직까지도 ㅍ갤에서 종현이 까는거보면서 안해서 다행이란 생각이 조금 든다; 진짜 데뷔했으면 배척했을 것 같아 진심.. 사랑 많이 받을 우리애 욕먹는게 너무 싫다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