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0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김종현 근데 우는거 | 인스티즈

 

 

진짜 예쁘긴함.. 아니.. 변태아니고 진심 속상하고 미안하고 우는거 보기싫은데 가끔 보면 진쟈 우는거 너무 예쁨...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ㅇㅈ....핵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엉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이쁜데 맘아프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위시켜서 울게 만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맴이 아프다ㅠㅜ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예쁜데속상하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행복의 눈물만 흘리자 소중한 우리 종현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ㅜㅜㅜㅜㅠㅠㅠ종현유아ㅏ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8시 넘어도 나 들어갈수있지?
20:02 l 조회 2
취소표 언제부터 뜰라나..
20:01 l 조회 14
디지몬어드벤쳐 지금보니 태일이가 진짜 리더같고 상남자임
20:01 l 조회 6
와이지 일예 자리 얼마나 빼둔거야4
20:01 l 조회 29
내일 아침에 편의점가서 뭐 털어오지
20:01 l 조회 5
허ㅅㄹ 팬 오늘은 좀 조용하네
20:01 l 조회 16
다들 에스파 티켓팅 몇번대야?6
20:00 l 조회 35
도쿄 왕복 37이면 비싼거야?6
20:00 l 조회 12
대기 하다가 글로벌 열렸네2
20:00 l 조회 40
시제석 풀겠지?
20:00 l 조회 11
빅뱅 해외팬들 어뜩함…..15
19:59 l 조회 147
팬싸 논문이네 ㄹㅇ
19:59 l 조회 55
선예 중콘하고 일예도 중콘 가능해?2
19:59 l 조회 20
정보/소식 아이브 장원영, 공항 논란 이후 출국 장면1
19:59 l 조회 30
하 대기 드럽게 안빠지네4
19:59 l 조회 31
중콘 3층 중앙인데3
19:58 l 조회 45
창백…
19:58 l 조회 6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어1
19:58 l 조회 10
원빈 개예쁘네3
19:58 l 조회 48
아 트위터 ㅇㄷ 왜이리 심하냐
19:5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