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5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세븐틴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2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초반까진 꽤 있었는데

뭔가 점점 . .

대표 사진
익인2
엥 반응 좋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초에 언급이 덜 할 뿐이지 반응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듀1은 여초에서도 언급 많았는데 그거에 비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아학은 여초에 언금인 곳이 많아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캐 봐도 그닥인 거 같던데..!!!? 글고 인기있으면 여초에서 알아서 언급량 많다고 생각해소..
ㅃ이야 언금이니 그렇다지만 인티에서도 그닥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만 봐도 ㄹㄹㅌ여서 소비 안하려는 사람이 대부분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제외해도 그냥 반응 자체가 없어보여 ㅋㅋ 시청률도 별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음 ㅠㅠ 난 좋아보여서... 사람마다 다를 순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응응 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반응 없는것같아 주위에 보는 사람도 딱히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응없어야 다신 그런 거 안만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나 거기 누가 나오는지도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히 프듀보단 떨어지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페북에서 봣는데 이미 뭔 무대했대서 놀람ㅋㅋㅋㅋ
원래 그런거 무대 시작하면 반응 뜨거울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캐 조회수만 봐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청률 점점 떨어지고 있다던데 보진 않아서 어떤지를 모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대에 비해선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프듀랑 확 다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그렇게 잊혀져서 그런 방송 더이상 안만들어져씅며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반응 없는 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엠넷에서 그만큼 투자한 거 치고 이 정도면...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시청률부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오는 애들이 실력이 하나도 없어서 나는 안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는듯 프듀는 안봐도 계속 얘기가 나와서 대충 상황같은거 다 알게 됐는데 아이돌학교는 지금 어떻게 되어가는지 본적이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적어도 연생 출신 반정도 있어서 실력은 평타 칠줄 알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80프로 이상임 그리고 삼대 출신도 6명이라 출연자의 10퍼 넘게 삼대출신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발 점점 사그라들어서 그런프로 더는 안만들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프듀 1,2 다봤는데 아학은 안봐.. 그냥 안끌려 아직까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학 관심이 안감 방송 전부터 논란이 너무 많았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청률 훅훅 떨어지는거만 봐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0.8퍼네 시청률도 그렇게 높은편아니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듀 보다가 저거 보면 ㄹㅇ 실력 심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잼없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프듀보다 화제성 떨어지는거 맞음 시청률도 그렇고 조회수도 그렇고..그리고 개인적으로 프듀가 훨씬 재밌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엇보다 무대를 잘하는 애들이 없고 편집을 정말 노잼으로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프로 자체가 재미가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재방하는거 잠깐 봤는데 노잼이고 직캠 무대하는 거 보고 너무 못해서 놀라ㅛ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네캐 조회수만 봐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그냥서바이벌프로그램조아해서 챙겨보는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화 봤는데 일단 재미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단 다 떠나서 프로가 노잼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재미없게 생김 프로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새끼가 나오는데 프로가 노잼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ㅁㅈ 방송은 안보고 직캠만 몇명봤는데..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재미가 없어 보고싶은 마음이 안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만 파나봐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교장선생님 나레이션하셔서안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시청률 부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잊혀지는 느낌..사실 어제 지나가다 화면 봤는데 벌써 경연?해서 아 얘네 언제 했지?라는 생각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학 지나가다 재방으로 한번 봤는데 프듀 편집보다 밋밋하고 애들 너무 못해.. 그리고 네캐 조회수 그것도 엄청 낮지 않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애들 웹툰도 잘 안봐?
16:30 l 조회 1
ㄹㅇ 🐕행복하다.. 최애활동 X 팬계정 소소하게 운영중,
16:30 l 조회 9
잇츠미 춘 뚝딱거리는남자아이돌 쇼츠아는사람
16:29 l 조회 32
근데 나도 연예인? 봤었는데
16:29 l 조회 18
돌팬들아 너네 절대 나가지마2
16:28 l 조회 57
주어 없이 내씨피 자랑타임 갖자
16:28 l 조회 15
나는 쫄보인데 공포물이 왤케 재밌을까5
16:28 l 조회 9
지금 무슨 플이야?2
16:28 l 조회 48
팬덤전쟁이 뭔데
16:28 l 조회 12
투게더 3개 vs 하겐다즈 1개1
16:28 l 조회 3
저거 팬덤 라인업 보면 5세대는 안나오겠다
16:28 l 조회 46
팬덤 뭐시기 저거 5세대 팬들은 안나오겠지?
16:28 l 조회 21
커비 오타마톤 연주 왤케 귀여움
16:27 l 조회 4
팬덤끼리 싸우는거 말고 소속사랑 팬덤 싸우는게 더 재밌을듯2
16:27 l 조회 21
저거 픽시드에서 하는건가보네
16:27 l 조회 27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4
16:26 l 조회 84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3
16:26 l 조회 43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2
16:26 l 조회 60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4
16:26 l 조회 16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