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사진 찍을 때 자기 얼굴 매력 이런 걸 잘 알아서 잘 살려서 찍는 것 같음 ㅇㅇ 그래서 진짜 사진도 잘 나오고ㅠㅠ 물론 윤지성 싫어하는 시람은 사진빨이라고 욕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