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방 브이앱에서 연습생때 데뷔 직전 가장 많이 운 멤버 얘기하는데 종현이가 무의식적으로 민현이가~ 하다가 지금 이 자리에 없는 멤버라고 다시 고쳐 말하던데 1년 반이나 이걸 봐야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