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가 써주는 프로필에 지민이형이 잘부르는노래에 태양 이게아닌데 적었더라..ㅠㅠㅠ 그 전부터 태양노래 들으면서 이거 정국이나 지민이가 커버해줬음 좋겠다 싶었느네듀ㅠㅠ 그래서 기다리면 커버곡 나올줄알고 기다리는중이야 지민아ㅠㅠㅠㅠㅠ 커버곡해줘! 커버곡해줘!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정국이가 써주는 프로필에 지민이형이 잘부르는노래에 태양 이게아닌데 적었더라..ㅠㅠㅠ 그 전부터 태양노래 들으면서 이거 정국이나 지민이가 커버해줬음 좋겠다 싶었느네듀ㅠㅠ 그래서 기다리면 커버곡 나올줄알고 기다리는중이야 지민아ㅠㅠㅠㅠㅠ 커버곡해줘! 커버곡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