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보다가 케이콘 올라왔길래 봤는데 진짜 무대에서 날라다님 멘트도 엄청 자연스럽던데 계속 웃으면서 무대하고 지치기는 커녕 더 뛰어다니길래 깜짝놀람 이렇게 저는 캐럿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