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063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그냥 쎔. 왠만한 남자치고도 엄청 쎔. 

혈육이 방탄팬이라 여름패키지 영상 같은거 보는거 같이 봤는데 

의외로 진이 힘이 좋길래 신기해했는데 정국은 진짜 말이 안나옴 



대표 사진
익인1
뭐... 저번에 농구골대? 그거 들은거보니까...워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 그 뭐냐 보드 ? 그거 버티는거 보고 핵놀랬잖아 .. 전정국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파인애플도 손으로까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마즘 이거 한 손으로 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보고 기겁...한손이 문제가 아니라 처음 탈 때 그 자세로 그 압력 다 받아가면서 타는거 보고 진짜 웃음도 안나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인애플도 맨손으로 깐다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농구 골대 들고 파인애플 까는 거 보면 전정국은....bbbbbbbbbbbbbbb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인애플 맨손으로 까먹곸ㅋㅋㅋㅋㅋㅋ 무슨 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크보드도 서서타는것도 팔힘 필요하긴하지만 팔힘 제일로 많이드는게 누워서 서는 과정인뎈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못서면 그냥 끝인건데 끝까지 서보겠다고 팔 힘으로 버티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도 저건 불가능한거라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웨이크보드. 거의 물속에 잠긴 상태에서 팔힘으로만 한~~~~참을 잡고 간거. 그거보구 정말 엄청 힘쎈거 알았다.
진짜 ㅎㄷㄷㄷㄷㄷㄷ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
19:47 l 조회 9
다들 지역 날씨 어때?
19:47 l 조회 9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1
19:47 l 조회 12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3
19:47 l 조회 18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11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0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4
19:45 l 조회 53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19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10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5
19:45 l 조회 50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32
ㅎㅌㅎ 노래 후기 6
19:44 l 조회 102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6
19:43 l 조회 65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3
19:43 l 조회 106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38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21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4
19:43 l 조회 62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2
19:43 l 조회 12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6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