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낯가림 심하고 막 나서는 스타일 ㄹㄹ 아닌데 당당하게 원픽 포스터 들고다니면서 누가 보든말든 학교에 붙이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반 이름도 모르는 애들한테 사탕주면서 뽑으라고 하고........보충시간엔 쌤한테 사탕드리고 얼떨결에 보충 반애들한테도 홍보하고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내 성격에 어떻게 그랬었나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만을 위해서라면 못할 게 없었다 큽
| 이 글은 8년 전 (2017/8/26)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낯가림 심하고 막 나서는 스타일 ㄹㄹ 아닌데 당당하게 원픽 포스터 들고다니면서 누가 보든말든 학교에 붙이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반 이름도 모르는 애들한테 사탕주면서 뽑으라고 하고........보충시간엔 쌤한테 사탕드리고 얼떨결에 보충 반애들한테도 홍보하고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내 성격에 어떻게 그랬었나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만을 위해서라면 못할 게 없었다 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