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원칙(?) 한번에 한그룹이라서 골차 안팔라고 버티고 있는데 울림이 왜노래는 잘뽑아서 전곡 다 듣고 있는데 심각하게 좋네??? 아 진심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 처음 두탕을 해야하나.......흡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내 원칙(?) 한번에 한그룹이라서 골차 안팔라고 버티고 있는데 울림이 왜노래는 잘뽑아서 전곡 다 듣고 있는데 심각하게 좋네??? 아 진심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 처음 두탕을 해야하나.......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