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덕질하면서 앓거나 팬들하고 얘기할때는 상관없는데 얼굴 직접 보면서 그러는건 예의가 아니잖아 근데 맨날 오프뛸때보면 몇몇 교복입은 애들이 자꾸 oo아~!! 하고 부르는데 진짜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