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워너원은 신인끼리가 아니라 가요계 전체로 봐도 당연히 신인상 받을 것 같은데 골차는 오늘 음반 음원 나오긴 했지만 반응 좋은 것 같아서 더더 반응 와서 같이 신인상 받았으면 ㅠ 골차가 받아야 된다 이런 거 아니구 난 골차 워너원 투본진이구 그러니까 치기는 하지 말아주... 그냥 받았으면 좋겠다 정도는 말할 수 있는 거잖오....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워너원은 신인끼리가 아니라 가요계 전체로 봐도 당연히 신인상 받을 것 같은데 골차는 오늘 음반 음원 나오긴 했지만 반응 좋은 것 같아서 더더 반응 와서 같이 신인상 받았으면 ㅠ 골차가 받아야 된다 이런 거 아니구 난 골차 워너원 투본진이구 그러니까 치기는 하지 말아주... 그냥 받았으면 좋겠다 정도는 말할 수 있는 거잖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