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아 성열군이랑 대열군은 형제라고 하던데요??
네 맞아여 어쩌구저쩌구~~
mc: 어 그런데 성규 씨랑 동현 씨도..! 혹시 두분도 형제인가요?
하면 막 떵규가 이친구가 절 많이 닮긴 했죠~ 하하 전 이 친구가 제일 좋더라고여~~ 막 이렇게 능청 떨어줘씀 좋겠다 크크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mc: 아 성열군이랑 대열군은 형제라고 하던데요?? 네 맞아여 어쩌구저쩌구~~ mc: 어 그런데 성규 씨랑 동현 씨도..! 혹시 두분도 형제인가요? 하면 막 떵규가 이친구가 절 많이 닮긴 했죠~ 하하 전 이 친구가 제일 좋더라고여~~ 막 이렇게 능청 떨어줘씀 좋겠다 크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