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해체 생각하지말고 지금 이 순간만 즐겨라...난 솔직히 와엠씨가 워너원한테 앙순이들한테 못해줬던거 다 해줬으면 좋겠다... 이러는데 울컥해서 친구랑 막 껴안음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31) 게시물이에요 |
|
진짜 해체 생각하지말고 지금 이 순간만 즐겨라...난 솔직히 와엠씨가 워너원한테 앙순이들한테 못해줬던거 다 해줬으면 좋겠다... 이러는데 울컥해서 친구랑 막 껴안음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