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비는 내 취향 ㄴㄴ긴 하지만
난 여자친구 컨셉 안 변해서 좋음
유리구슬 오우 시달 귀를기울이면 다 너무 내 취저 노래들이라 ㅋㅋ
난 대체적으로 여돌들 청순컨셉의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
대신 허점이 다들 안무가 너무 살랑살랑대다 끝나버려서 무대 볼 맛은 전혀 안난단말야
근데 여친은 되게 힘 있는 안무들도 많고, 멤버들끼리 군무가 딱딱 맞아서
무대를 내가 직접 찾아보게 됨
뭐 컨셉 안 변하는거에 불만 가진 사람들도 많겠지만
난 개인적으로 데뷔 초 컨셉과 느낌을 그대로 계속 가지고 갔으면 좋겠는 팀이
남돌은 세븐틴, 여돌은 여자친구라..
두 그룹 다 컨셉은 각각 청량/청순 이런 어쩌면 흔하다 싶은 컨셉인데도 무대를 워낙 독보적으로 소화해내서 눈에 띄는 게 있음

인스티즈앱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