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1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2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제비제 탓하거나 팬들 노력 무시하려고 쓴 의도는 전혀 없고.

가장 하고 싶은 말은 댓글에도 있는데

같은 곳에서 데뷔시키려면 11인 왜뽑았나 의문이 들었고. 활동시기를 서로 조절하면서 내보낼텐데 한정된 시간이 있는 워너원을 잘 케어해줄 수 있을까 걱정이 드는 거야



--

그럴꺼면 11인 뭐하러 뽑았나 이생각 든다

제비제 7개월 계약에 잘되면 연장가능

워너원 1년 반 계약 연장 불가능인데

제비제 잘되면 1년 반 이상 충분히 할 수있고

같은 씨제이에서 맡았고, 만약에 활동 안겹치려고 워너원 렬리티나 활동 기간 미룬거라면 좀 그런데..

우선순위가 뭔지 잘 모르나. 그냥 뭔가 최종 11인에 든 특별함이 의미없어지는 느낌이 있다..

12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가 사과하면 너네도 꼭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사과 받기 위해서 사과하려는거 아니지?
너 글에 뭐가 문제였는지 알았으면 좋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쭉 읽던 지나가던 사람인데 좀 대단한 것 같아 애초에 오해를 만들어놓고 뒤늦게 알았으면서도 계속 답변 골라서 하다가 댓글탓하고 사과하면 나한테도 하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너 뭘 잘못했는줄 아니???
난 내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
내가 상처받았단것밖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너가 그럴 의도가 없었다고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보고 기분이 상했다면 충분히 문제가 있는 글 맞아
사람이 면대면으로 직접 마주 보고 대화를 나눠도 전달 과정에서 서로 다툼이 빈번하게 일어나는데
하물며 표정도 감정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고작 글 하나로 전달하는 공간에서 본인은 그럴 의도가 아니라고 말만 하면 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오해를 부풀려서 해석한 경향이 좀 보여서.
내잘못 모르는거 아닌데 나도 댓글로 무슨 이기적인애마냥 프듀애들 다 데뷔하지말아달란 생각이라니. 뭐 부러워서그러냐느니 오해받은 건 좀 그렇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와...너 혹시 현생에서 답정너라는 소리 들은적있어?
니가 오해했고 거기에 팬들이 화가 났는데 사과는 안하다가
너를 오해하는건 좀 그래??
너는 남을 오해해도 되지만 남은 널 오해하면 안되는구나..대단하다..
이런 마음이면 사과해도 제비제팬들이 과연 사과받아줄까??
사과 꼭 안받아도 되는거 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오해한 부분외에서 나자체에대한 오해를 하니까 억울한부분이 있었고 사과안받아도 내가 잘못쓴 부분 사과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아..그래 난 또 이상하게 해석할뻔 내가 제비제팬은 아니지만 사과를 받아주느냐 아니냐는 팬들이 하는거니까 진심을 다해서 하길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공감 제비제랑 워너원이랑 같이 컴백시킬것도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궁금해서 그런데 뭐가 공감이라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본문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5 18:33:2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 공감도하면 안되는거였닝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218에게
잘못된 글에 공감하면 그 공감능력을 다시 생각해봐야하는거 아닌가???다른 사람에게 상처주는 말에 공감하는 거잖아 이글에 공감하는건 너 익인이 일부는 공감되는데 일부는 쓴익이이 잘못말한거 같아 라고 했으면 그냥 그렇구나 했을텐데 전부를 공감하는건 쓴이와 똑같이 잘못된 생각이라는 말 아닌가??그럼 너 익인도 제비제팬들에게 상처를 주는거고 그럼 너 익인도 사과해야하는거지 한쪽으로만 생각하면 안되는거야 무슨 일이 있을때 무슨 글을 볼때 양쪽의 입장을 다 들어봐야한다는게 한쪽이 잘못된 말을 했을수도 있기때문이고 너 익인 밑에 댓글보니 댓글 안보고 댓 적은거같은데 너는 한쪽 입장만 듣고 공감했고 그로인해 한쪽에게 상처줬네...공감도 잘 해야 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댓글 다 읽어는 봤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안읽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5 18:33: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왜? 본문보고 내생각에대해 댓글단건데 댓글도 꼭봐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214에게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216에게
처음듣네 익인이는 댓글보고 댓글달아 난 글보고 댓글달게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217에게
다른익인인데 꼭 댓글을 안봐도 된다고 생각해 하지만 논란글은 댓글 반응 좀 봐줘 좋은 글이 아니고 본문 글도 한번 수정된거고 이 글로 인해 상처받은 팬들이 있고 글쓴익인이도 사과하는데 이 잘못된 글에 공감을 한다니...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217에게
모르는거 같아서 읽으랬더니 무슨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쓴익인이 어디갔어???상처는 줘놓고 왜 사과는 안하니...너도 사과받아야한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사과문쓰면 어디다 올리면 이 댓글쓴 팬들이 많이 볼까. 지금은 못쓰고 3시이후에 가능하거든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제비제 독방에 올리고 큰방에도 올려 큰방에는 본인 표출하면 되고 독방에는 링크올려 아님 독방에는 우리가 알아서 찾아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독방엔 링크달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22씨제이는 왜 욕심부려가지고 불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씨제이 작은회사 아니니까 믿어보자 애들 소속사도 아니고 그냥 음반음원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댓글 좀 읽어봐 ㅠ 문제 될 일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댓글읽었는데 댓글보니깐 더 불안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뭐가 불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씨제이에서 지원하잖아 씨제이가 욕심만 안부리면 로엔에서 알아서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230에게
욕심 부릴 수 없고 그거 제비제 팬들 가만히 안두고봐 소속사패는거로 단련된 팬들이고 어떻게 이뤄낸 데뷔인데 데뷔했다고 마냥 좋아만 하지않고 로엔이나 씨제이도 잘못하면 팰꺼야 데뷔하기전부터 아직 일어나지않은일로 너무 걱정하지말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상처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15명이 아직 쓴이를 기다리고 있고 3시가 넘었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진짜 글 생각없이 쓰네
남한테 상처라는 걸 모르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222 솔직히 다 사과받고싶음...ㅠㅠ상처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오 사람들이 어케 생각하는지 알았고...상처 제대로 받았다 눈물 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상처받지말자..우리애들 슈스될까봐 치는거라고 생각하자 ㅌㄷㅌ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www.instiz.net/name_enter?no=48472998&page=1&category=2&k=%EC%82%AC%EA%B3%BC%EB%AC%B8&stype=9 아직 모르는 사람 많은 것 같아서. 사과문 올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44
근데 본문 추가글 보는데 웃긴다 씨제이가 생각이 있으면 워너원이랑 제비제랑 신경을 누굴 더 써줄까 돈 더 되는 그룹을 써주겠지 근데 제비제때문에 밀렸것같다는듯이 걱정된다고 추가해놨네 니네 워너원 슈스야 걱정을 왜 사서하지 열린가능성말고 딱 현실만 보면 워너원이 이득인데 1년반 병행금지 7개월 병행가능 한명 합류미정 힘든팬들 더 힘들게한 글인건 확실하다 궁예를 왜해서 상처에 소금을 뿌리는지 알수없다 워너원팬이랑 제비제팬이랑 프듀때문에 친한줄알았는데 그때같아 정없죠때 권현빈 큰방에서 엄청 욕들었을때같아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실력 상관없이 걍 월드컵엔 컴백하지말라고
13:46 l 조회 1
월드컵 4년만에 오는것도 개화남
13:46 l 조회 1
궁금한게 감독 말 무시하고 팀원끼리 말 맞춰서
13:45 l 조회 1
이걸로 홍명보 정몽규가 사퇴하면 뭐해
13:45 l 조회 1
전술탓은 말도안되는게
13:45 l 조회 12
아시안컵도 그렇고 전술이 없어서 진 경기들인데
13:44 l 조회 6
신태용 소방수로 국대감독하긴 했는데 자기탓만 하고 그래도 선수탓은 안함
13:44 l 조회 6
LA에서 경기하는거 날린것도 개아쉽네2
13:44 l 조회 10
하이브 주식 왜이럼?? 방탄 컴백하면 오를거라 하지 않았음??
13:44 l 조회 15
야구팬들은 야구도 이만큼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할까?
13:44 l 조회 19
울고싶다 홍명보 왜 그랬을까
13:44 l 조회 9
스테이씨 진짜 예쁘다
13:43 l 조회 5
엘에이가 왜 우리나라 홈 경기장이야…?9
13:43 l 조회 64
어제 축구로 하루 지나면 기분이 괜찮을줄 알았는데ㅋㅋㅋ1
13:42 l 조회 11
감독이 엄청 중요하나보네9
13:42 l 조회 53
아니 선수들 맘에 안들면 교체도 해버리는게 감독아닌가
13:42 l 조회 13
엔재현 피드 여성분 사촌동생이신가봄7
13:42 l 조회 196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6
13:42 l 조회 59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2
13:41 l 조회 18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듯1
13:4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