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제비제 만들어지는거 여기서 쭉봐왔고 나도 켄타맘이라서 데뷔하는거 너무 좋고 하루하루 기쁜데 왜 갑자기 씨제이 때문에 이런말들어야하는지 모르겠어.... 프듀때는 잘 챙겨주지도 않더니 팬들이 소속사들이 다 힘합쳐서 만들어놓은 조합에 지금와서 끼는거 너무 괘씸하고 이해가 안돼....ㅠㅜㅠㅠ 혹시 아까까지 올라온글보고 기분나쁜 밤들있었으면 너무 상처안받았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냐ㅠㅠ기분안나빠ㅠㅠㅠㅠ나도 씨제이 돈냄새맡고 달려드는거 소름돋는다.... 제비제한테 투자나 제대로 많이 해줫으면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2:1로 이기는건 아무 소용 없는거지?
9:25 l 조회 1
우리도 스웨덴처럼 역전골 넣어야됐
9:25 l 조회 1
16강 안가도 된다
9:25 l 조회 1
스웨덴 잘생긴 선수 나왔음?3
9:24 l 조회 12
OnAir 진짜 도와달라고 할때는 안 도와주고
9:24 l 조회 19
김민재가 현지 취재진한테 편지 썼네
9:24 l 조회 36
OnAir 도움이 안돼 아오 2골 넣어봐 더
9:24 l 조회 5
OnAir ㅋㅋㅋ이걸 누굴 응원해야돼2
9:24 l 조회 12
이번 월드컵 끝나면 정몽주 축협 회장 사퇴한다며
9:24 l 조회 7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5
9:24 l 조회 22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17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14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8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7
9:23 l 조회 97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3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2
9:23 l 조회 22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16
OnAir 아 망햇다 아
9:23 l 조회 26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1
9:23 l 조회 16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3
9:2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