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제 파고 싶은데 지금 파도 많이 늦은 기분이라서 선뜻 못 파겠어 큐큐큐큐큐ㅠ큐큐큐 프듀 때 현생 챙기느라 원픽에만 집중 했어서 제비제 잘 모르기도 하고 한데 진짜 데뷔하는 거라서 열심히 파고 싶은데 나 많이 늦은 거니...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제비제 파고 싶은데 지금 파도 많이 늦은 기분이라서 선뜻 못 파겠어 큐큐큐큐큐ㅠ큐큐큐 프듀 때 현생 챙기느라 원픽에만 집중 했어서 제비제 잘 모르기도 하고 한데 진짜 데뷔하는 거라서 열심히 파고 싶은데 나 많이 늦은 거니...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