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20인 탈락 스포 돌 때 부터 불려지던게 제비제였어

막방이 6월에 했는데

지금 벌써 9월이야

그럼 6월부터 9월까지 팬들이 가만히 있었으면

제비제 데뷔가 성사됐을까?

3개월동안 다시 연생으로 돌아갈까봐

벌벌 떨면서 열심히 노력한 팬들 가볍게 여기는 글들 간혹 보이네

그리고 제비제를 비롯해서 연에계에 쉽게 데뷔한 아이돌 단 한명도 없어

쉬운데뷔를 아이돌판에서 논하지마

아이돌데뷔가 쉬었으면 애초에 프듀 왜 만듬

대표 사진
익인1
3개월이 3년같은 시간을 보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가 어떤일들 겪으면서 버텨왔는데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쉽게 이루어진거 아님ㅠㅠㅠㅠㅠ아 속상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에 진거는 무조건 홍명보 때문인거야?
10:49 l 조회 1
너넨 이런 넴드 탈덕 이해감?
10:49 l 조회 1
일본인들도 월드컵에 관심 많아?
10:48 l 조회 5
일본콘서트는 대부분 추첨이야?
10:48 l 조회 4
방탄 지민 인기글 사진 홈마 보정이야?
10:48 l 조회 17
감독 : 환경때문일지도? / 선수들 : 응 변명
10:48 l 조회 16
아니 기사 워딩 개쎄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8
10:47 l 조회 114
풀뱅에서 시스루뱅으로 가려면 넘기면서 기르는 수밖에없나?
10:47 l 조회 10
몰라 기적으로 32강 갔으면 좋겠음 일단
10:47 l 조회 10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5
10:46 l 조회 16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2
10:46 l 조회 28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8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5
10:45 l 조회 80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1
10:45 l 조회 15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1
10:44 l 조회 48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12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23
10:44 l 조회 51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5
10:44 l 조회 76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17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16
10:43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