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1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난 중간에 청순컨셉 버린게 아닐까 생각. 곧 돌아오긴 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음원차트 개혁도 한몫 하지 않을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가 너무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가 늘 똑같고 자기들 고유의 것이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번 논란 나니까 소비 안한다는 타팬들도 생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컨셉이 같은 게 그게 자기 고유의 것이라는 거 아닐까 완전 모순인데 익인이 말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 얘기 아니고 타돌 거 자잘하게 베껴쓰는 거 얘기야 자기들 거 없다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가복제?? 약간 지금 exid떄 보는 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exid는 지금 이제 다른 컨셉도 보여줄려고 하는 것 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가 너무 똑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가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엔 리팩너무 빨리나오고 시기가 시기인지라..그리고 무대하면 다시 오르던데?걱정할수쥰운 아닌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랐으면 좋겠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가복제 엄청 심함
그리고 작은 논란들? 나랑 내 주변은 유사성 논란 나오고나서부터 노래 안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가 너무 비슷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똑같고 이제 그게 안먹히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보니 이해가 간다... 반등 기회는 없을까? 작곡가 바꾸는 것도 생각해봐야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정말로 늘 똑같아서 다음에도 저러겠지 다음 노래도 저런 느낌이겠지 싶어서 기대가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래가 시달의연속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가 너무 똑같고 개인적으론 문제가 너무 많아서 난 안들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노래가 비슷한느낌이여서 잘 안듣게 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래가 매번 달라지는게 없어보여서..스타일링도 활동때마다 달라지는게 없어서 그냥 소속사가 별 노력을 안하는것처럼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잘한 문제도 많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노래 스타일링 안무 다 비슷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래 스타일링 안무가 다 비슷한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슷한 노래와 스타일링으로 너무 빨리 컴백해서 새로운 느낌이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컨셉이 그냥 같음 스타일링도그렇고 헤어나 옷다 비슷해 파격적이게했던게 그나마 예린 금발? 그리고나머진 다똑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들이 다 너무 비슷해..한번 활동곡들 촤르륵 다 들어봤는데 진짜 뭐가 달라진지 잘 못느끼겠더라 스타일링도 보통 신인때는 막 여러가지 시도해보고 그러는데 한번도 안바뀌고 안무도 비슷한게 많고 자잘하게 겹치고 논란 은근 많았는데 핃백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핑거팁이였나? 그때 예린 금발 은하 단발 말고는 다들 헤어스타일도 그대로고 노래들이 다 비슷하니까 기대가 안될달까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음원 자체가 잘 나오다가도 안 나오고 안 나오다가도 잘 나오고 그렇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컴백을 쉴틈없이 연달아하는데 컨셉도 비슷하고 특히 노래가 너무 똑같아 걍 자기들노래 음 조금 가사 조금 바꿔서 노래하는 기분. 당연히 대중들한텐 신선함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노래 들으려고 할때마다 논란들 생각나서 안듣게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가복제에 문제 제기됐단 팬덤들은 노래 좋아도 안 들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노래+안무+스타일링 다 비슷해서...? 흥미가 좀 떨어진거 같음.. 근데 올라 갈거야!! 여돌은 확실히 무대하고 나면 많이 오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컨셉이 확고하긴 한데 그게 좋은 쪽이 아니라 나쁜 쪽이라 해야하나 매번 비슷해서 기대감도 점점 사라지고 금방 질리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노래도 비슷하고 무대도 비슷해 스타일까지 비슷해 무대 보면 항상 똑같아 보여 머리 스타일 화장법 이런거 바뀌는거 전혀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스타일링이 진짜 하나도 안바뀌고 무대 사진 모아놓으면 언제가 언제인지 구분도 어려울정도..기대감도 떨어지고 뭔가 코어하게 계속 파기 어려운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단 난 소속사때매 노래 안들어.... 논란도 많고 피드백도 맘에 안들어 근데 그렇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지않아? 전 노래가 워낙높았던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노래흐름이 맨날똑같아..인트로-유주싸비-유주고음-간주-파워춤-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인적인 의견인데 여자친구한테 느껴왔던 신선함, 색다름이 떨어졌음 유리구슬 나빌레라 오늘부터우리는 시달 핑거팁 다 신선했는데 뭔가 모르게 귀를 기울이면 부터 뭔가 봤던거 또 보고 들었던거 또 듣는 그런 느낌이 들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인증가능 타팬인데 큰방에 여자친구 팬들도 있는데
이렇게 대놓고 쓰면 상처받는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쭈뼛쭈뼛)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팬이구. 피드백 받으려고 쓴거야. 뭔가 답답했거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음 다른 여자친구 팬들은 상처받을 수도 있을듯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처음엔 새롭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노래 느낌이 너무 비슷한 느낌? 그래도 핑거팁 땐 좀 새롭긴 했는데 컨셉이 너무 비슷한 범위 안에서 돌고 도는 것 같아서... 혹시 여자친구 노래 작곡하시는 분이 항상 같으셔? 노래스타일도 너무 비슷함. 그래도 노래는 항상 좋긴한데 이젠 새롭다는 느낌이 적은게 가장 큰 문제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노래가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논란 있을 때마다 아무 말 없는 소속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로 힘들었어서 여친 노래 들을 때마다 그 생각남 그래서 잘 안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여러 논란 있는 그룹이라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5 17:30:4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5 17:31:4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피드백 받으려고 쓴 글이라는데 우리 소속사 피드백 안되는거 팬이라면 뻔히 알텐데.. 여기서 반응본다고 달라질것도 없는데 왜 굳이 부정적인 반응들까지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팬 맞나 싶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글에 문제가 있으면 쓰니한테 피드백을 하던가 왜 이런 글 올라오면 꼭 남돌은 이랬을까 저랬을까 비교를 해? 남돌도 자가복제 노래 얘기 많이 나와 지금이야 그런 그룹이 드물니까 안보이는 것 뿐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노래가 거기서 거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노래가 똑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오는 노래들마다 비슷한 거 같음 분위기도 그렇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는 그냥 이제 축구 역사상으로
13:20 l 조회 1
우리축구 전술은 이거다
13:20 l 조회 9
백승호 황희찬 이태석 이런 애들도 싸그리 못했나?1
13:20 l 조회 6
올해가 사실상 마지막 황금기 라인업아님?
13:20 l 조회 10
익들아 너네 바디 선크림 뭐써? 여행용으로1
13:19 l 조회 5
그냥 지금 선수들 풀이 아깝다
13:19 l 조회 14
오현규든 옌스든 이번에 월드컵 32강만 갔어도 유퀴즈 각이었는데
13:19 l 조회 11
이영표는 홍명보보다 얼마나 후배야?
13:19 l 조회 9
윤두준 왜 자연스럽게 껴 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40 l 추천 1
손흥민 저렇게 세계적인선수인거치고 감독말 개잘듣는데2
13:18 l 조회 32
독일이 우리 8년전 복수 한것같음 이번에4
13:18 l 조회 25
앤톤이 보내준 중학교 시간표 싱기 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51
정보/소식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5
13:18 l 조회 75 l 추천 1
나이순 공식순이 아닌데 양지에서 어떤 순서에 집착하면 2
13:18 l 조회 16
비염인들아 요새 코 괜찮니2
13:17 l 조회 17
내가 감독이면 손흥민 이뻐죽을 거 같은데4
13:17 l 조회 34
화정 가보신 분 만약 누가 자리 바꿔달라하면 8
13:17 l 조회 47
박지성이 돌려말했으면 알아들어야지4
13:16 l 조회 60
이강인 전술 무시한거 아니고 그냥 해줘 이강인해서 한거임 ㅇㅇ6
13:16 l 조회 95
옌스가 너무아까운데2
13:16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