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제 만들어지는거 여기서 쭉봐왔고 나도 켄타맘이라서 데뷔하는거 너무 좋고 하루하루 기쁜데 왜 갑자기 씨제이 때문에 이런말들어야하는지 모르겠어.... 프듀때는 잘 챙겨주지도 않더니 팬들이 소속사들이 다 힘합쳐서 만들어놓은 조합에 지금와서 끼는거 너무 괘씸하고 이해가 안돼....ㅠㅜㅠㅠ 혹시 아까까지 올라온글보고 기분나쁜 밤들있었으면 너무 상처안받았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제비제 만들어지는거 여기서 쭉봐왔고 나도 켄타맘이라서 데뷔하는거 너무 좋고 하루하루 기쁜데 왜 갑자기 씨제이 때문에 이런말들어야하는지 모르겠어.... 프듀때는 잘 챙겨주지도 않더니 팬들이 소속사들이 다 힘합쳐서 만들어놓은 조합에 지금와서 끼는거 너무 괘씸하고 이해가 안돼....ㅠㅜㅠㅠ 혹시 아까까지 올라온글보고 기분나쁜 밤들있었으면 너무 상처안받았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