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제비제 만들어지는거 여기서 쭉봐왔고 나도 켄타맘이라서 데뷔하는거 너무 좋고 하루하루 기쁜데 왜 갑자기 씨제이 때문에 이런말들어야하는지 모르겠어.... 프듀때는 잘 챙겨주지도 않더니 팬들이 소속사들이 다 힘합쳐서 만들어놓은 조합에 지금와서 끼는거 너무 괘씸하고 이해가 안돼....ㅠㅜㅠㅠ 혹시 아까까지 올라온글보고 기분나쁜 밤들있었으면 너무 상처안받았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냐ㅠㅠ기분안나빠ㅠㅠㅠㅠ나도 씨제이 돈냄새맡고 달려드는거 소름돋는다.... 제비제한테 투자나 제대로 많이 해줫으면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
12:03 l 조회 1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
12:02 l 조회 3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
12:02 l 조회 4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1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
12:02 l 조회 1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1
12:02 l 조회 14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22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2
12:01 l 조회 7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
12:00 l 조회 23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4
12:00 l 조회 23
진짜 개야한 모럴없는 게이웹툰 비엘 추천해주라 제발 1
12:00 l 조회 22
정보/소식 [속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수용자들 국가 상대 소송 패소7
11:59 l 조회 75
어제부터 홍뭐시기 때문에 계속 빡침상태 익들 많겠지?
11:59 l 조회 8
게티 사진 보정해서 조롱한다 하니까 원본이랑 별차이 없네 하는 것도 참...4
11:59 l 조회 51
제일 만만하게 어린 옌스인가봐1
11:59 l 조회 33
꿈 속에서 1열 콘서트 보다가 최애한테 빠혐 당하는 꿈 꿨음..
11:59 l 조회 6
언니 비싼 물건만 사서 나보고 쓸거냐고 카톡와서
11:59 l 조회 21
아 어제부터 하루종일 축구 생각이네
11:58 l 조회 8
뮤지컬 6시 퇴근 본 적 있는 익
11:58 l 조회 30
맥날 vs 롯리 머 먹을까2
11: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