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까진 아니지만... 여자친구 특유의 분위기와 노래 분위기랑 목소리 음색 좋아해.... 분위기가 안 좋다고만 하는 거 같아서 적어본다...9ㅅ9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응원해❤ 모든 노래가 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순 없고 모든 취향에 맞고 그럴 수 없는 거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팬까진 아니지만... 여자친구 특유의 분위기와 노래 분위기랑 목소리 음색 좋아해.... 분위기가 안 좋다고만 하는 거 같아서 적어본다...9ㅅ9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응원해❤ 모든 노래가 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순 없고 모든 취향에 맞고 그럴 수 없는 거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