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이걸로 했으면 훨씬 좋았을 것 같은데....? 왜 이거 안했지
나 여름비는 첨에 듣고 귀를 기울이면 수록곡인줄 알았음.. 리팩이니까 어느정도 연장선 느낌은 이해하는데 그거랑 너무 비슷해서
레인보우 엄청 좋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타이틀 이걸로 했으면 훨씬 좋았을 것 같은데....? 왜 이거 안했지 나 여름비는 첨에 듣고 귀를 기울이면 수록곡인줄 알았음.. 리팩이니까 어느정도 연장선 느낌은 이해하는데 그거랑 너무 비슷해서 레인보우 엄청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