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똑같은 글이 올라와도 남돌은 남돌팬들이 와서 글쓴이 패고 여돌은 다 글 내용에 동조하면서 여돌을 팸 예를 들어 내가 직접 본건데 여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라고 올라오면 맞아 별로야 나도 별로 노래 같지도 않은 노래 남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라고 올라오면 말넘심ㅠ 여기 팬도 있는데 왜 말을 그렇게 해? 이 반응임..역지사지 좀.. (물론 모든 여돌 뭐라하는사람이 남돌 실드친단말 아님)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둘 다 똑같은 글이 올라와도 남돌은 남돌팬들이 와서 글쓴이 패고 여돌은 다 글 내용에 동조하면서 여돌을 팸 예를 들어 내가 직접 본건데 여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라고 올라오면 맞아 별로야 나도 별로 노래 같지도 않은 노래 남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라고 올라오면 말넘심ㅠ 여기 팬도 있는데 왜 말을 그렇게 해? 이 반응임..역지사지 좀.. (물론 모든 여돌 뭐라하는사람이 남돌 실드친단말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