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여초라서 확실히 남돌한테 유하다던데 그렇다기엔
남돌덕들이 여돌은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남돌은 자기 본진 빼곤 관심도 없고 심지어는 싫어하는 경우도 많음
나부터도 여돌은 팬 아니여도 노래 다 찾아듣고 무대 다 찾아보고 사진도 저장하고 되게 응원하지만
남돌은 내새끼들 아니면 관심도 없고 컴백하든말든 잘되든말든 망하든말든임..ㅇㅇ
다만 그냥 여긴 팬 많으면 언급을 조심히들 하고, 팬이 적으면 상대적으로 막 언급하는 경향이 있는 거 같아
여돌은 아무래도 남돌에 비해선 팬이 적으니 그렇게 보이는 거 같음
남돌도 팬 별로 없으면 평가 되게 심함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