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본진 외에 관심 없는 사람들은 걍 다 관심 없다 치고 자기가 좀 싫어하는게 남돌이면 남돌팬들 쉴드치고 오히려 당하니깐 노래 별로란 소리도 못하고 평가도 못하고 그렇기도 하고 싫은티 잘 못내지 인티에서 근데 상대적으로 팬수가 적은 여돌들은 싫은 티 내고 평가도 막 하는 거지 자기 본진만 아는 사람도 많겠지만 돌판 덕질하면서 솔직히 맘에 안들고 눈엣 가시인 그룹들이나 사람 있는 팬들 은근 많을 걸 그걸 여돌은 자유롭게 표현하고 그러는 거지 쉴드 쳐주는 팬이 적으니깐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