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여돌팬들도 트페미, 까빠, 라면, 창조논란으로 고생 진짜 많이 함 견제는 여돌1덕->여돌2덕 견제 훨씬 덜 봤는데 까빠는 정말 너무 비율 높아 살 쪄도 공카에서 고나리 살 빼도 공카에서 고나리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여돌/여돌팬들도 트페미, 까빠, 라면, 창조논란으로 고생 진짜 많이 함 견제는 여돌1덕->여돌2덕 견제 훨씬 덜 봤는데 까빠는 정말 너무 비율 높아 살 쪄도 공카에서 고나리 살 빼도 공카에서 고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