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똑같은 글이 올라와도 남돌은 글쓴이 여돌은 여돌이 욕먹음 여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ㄴ맞아 별로 ㄴ나도 ㄴ전에 xx가 더 나아ㅠ 남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ㄴ응 들어줘서 고마워♥ ㄴ여기 팬도 있는데 말이 심하다 ㄴ(ㅍㅍㅍ댓들)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둘 다 똑같은 글이 올라와도 남돌은 글쓴이 여돌은 여돌이 욕먹음 여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ㄴ맞아 별로 ㄴ나도 ㄴ전에 xx가 더 나아ㅠ 남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ㄴ응 들어줘서 고마워♥ ㄴ여기 팬도 있는데 말이 심하다 ㄴ(ㅍㅍㅍ댓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