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둘 다 똑같은 글이 올라와도 

남돌은 글쓴이 여돌은 여돌이 욕먹음 

 

 

 

여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ㄴ맞아 별로 

ㄴ나도  

ㄴ전에 xx가 더 나아ㅠ 

 

 

 

남자아이돌 노래 별로야 

ㄴ응 들어줘서 고마워♥ 

ㄴ여기 팬도 있는데 말이 심하다 

ㄴ(ㅍㅍㅍ댓들)
대표 사진
익인1
노래에 대한 평가는 사람 취향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남자아이돌은 그 팬들이 많아서 그런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글에 '여기 팬들도 있는데 이런글 너무하지않아? '라고 댓글달리면 남돌글에는 '222,333' 이런동조댓달리고 여돌 댓글에는 '개인적인 노래 평가인데 이런걸로 뭘 그래'라는 댓 달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단 사람이 같은 사람이지는 않겠지만, 이런 분위기차이가 문제라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분위기 차이 ㅇㅇ..ㅠㅠ슬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팸덤크기가 달라서 그런거같은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걍 팬덤크기야 난 내본진에만 주관적이고 관대함 남녀상관없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감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생각엔 팬들이 얼마냐에따라 다름 ㅇㅇ 안티가 얼마냐에 따라 다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
12:05 l 조회 1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1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8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10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0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
12:04 l 조회 18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23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1
12:04 l 조회 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0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4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3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1
12:02 l 조회 8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5
12:02 l 조회 5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63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5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2
12:00 l 조회 31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4
12:0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