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3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아무 팁이나 던져주고 가십셔
대표 사진
익인1
시야 별로였음 위층으로갈수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습니다 익인과 익인의 본진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사각형.. 세로로 길어요 공연장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정면보다 측면이 나을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ㅇㅇ 돌출 없으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정 근처에 편의점 딱 하나 있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이 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라가는 길에는 많은데 정작 근처에는 편의점 하나뿐이니까 미리 필요한 간식 아래쪽에서 사가시는 게 나아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라운드?라고해야되나 우리 의탠딩이였는데 거기 시야개꿀이야 그 2층좌석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정석이죠? 고맙습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돌출무대 없으면 정면보단 측면이 나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쏘머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의탠딩이엿는데 한 앞에서 20번째줄까진 꿀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고 굳이 택시 안타고 걸어가도 될 거리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과 가깝다는 이야기죠?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J구역 K구역 갔는데 전 시야 괜찮았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습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육관 올라갈 때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산해야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층가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의지로는 가고싶지 않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돌출없으면 정면보단 측면, 1층(의탠딩)이 너무 뒤라면 2층좌석이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새로운 의견이군요 2층도 나름 괜찮은가 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층 의탠딩 중간쯤 갔다가 앞사람 머리만 보다왔습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측면으로 가십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에 랑들 많을거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조건 올라갈때 택시 타고 가 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줄 길어서 아이스링크장까지 가서 내림 ㅎ.... 산속에 줄 서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랑들 제가 많이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라갈때 꼭 택시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돈이 없기 때문에 체력을 반납하겠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택시가 진자 나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럼 돈을 탈탈 터는 것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나도 그랬어요 .... 그래도 올라가고나면 뿌듯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층첫줄이였는데 그 난간?칸막이?때문에 겁나 별로였고 역에서 나오면 바로 택시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2층 중간쯤이 낫겠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맛있눈거 많이 싸가세여,,,, 물도,,, 매점이 멀어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상보다 꿀팁 많이 던져주고 가시다니 너무 감사해요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면가려면 망원경 가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좌석...망원경 필수... 우리애들 얼굴형체밖에 못봤어...나도 동호 티존보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대에서 가까운 쪽 2층이라면 플로어 중간~뒷쪽보다 훨씬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간식은 미리미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층은 생각보다 어천 아니더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택시택시택시택시택시택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녕 하나님석 갔다온 랑인데 망원경 챙겨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택시 없으면 그냥 성북20 버스타고 가... 의탠딩도 앞열만 좋고 뒤에는 안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가져가..젭알... 글구 난 1층 거의 맨뒤였는데 시야만족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플로어 더워요 플로어 9열이었는데 시야 개꿀입니다 이목구비 다 보이고 막 시야 좋아 체조나 실체 본무대 스탠딩보다 잘보고 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반면에 26열정도는 상체부터만 보여서 애들이 쪼그리거나 하면 안보이고 이목구비 볼려고 하면 망원경이나 전광판 좋아 물론 이목구비 대충은 보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2:1로 이기는건 아무 소용 없는거지?
9:25 l 조회 1
우리도 스웨덴처럼 역전골 넣어야됐
9:25 l 조회 1
16강 안가도 된다
9:25 l 조회 1
스웨덴 잘생긴 선수 나왔음?3
9:24 l 조회 12
OnAir 진짜 도와달라고 할때는 안 도와주고
9:24 l 조회 19
김민재가 현지 취재진한테 편지 썼네
9:24 l 조회 36
OnAir 도움이 안돼 아오 2골 넣어봐 더
9:24 l 조회 5
OnAir ㅋㅋㅋ이걸 누굴 응원해야돼2
9:24 l 조회 12
이번 월드컵 끝나면 정몽주 축협 회장 사퇴한다며
9:24 l 조회 7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5
9:24 l 조회 22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17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14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8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7
9:23 l 조회 97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3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2
9:23 l 조회 22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16
OnAir 아 망햇다 아
9:23 l 조회 26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1
9:23 l 조회 16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3
9:2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